엠피인터랙티브
close

네이버

클릭초이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내/외부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상품입니다.

특징

네이버의 검색결과 화면과 다양한 제휴사이트에 노출됩니다.

광고주가 키워드에 적용한 입찰가와 광고진행중 얻은 품질지수에 의해 광고순위가 결정되고 노출됩니다.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세부 카테고리 안내

검색네트워크 노출영역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클릭초이스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다양한 검색파트너사의 검색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합니다.

검색네트워크 노출영역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됩니다. 노출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비즈사이트

SE검색

네이버 SE검색(se.naver.com)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심플한 UI 상에서 광고가 최상단에 노출되어 일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처럼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SE검색

모바일검색

모바일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2페이지~5페이지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모바일검색

검색탭

통합검색 탭 하단의 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카페 탭을 클릭하면 상단에 파워링크 영역에 최대 3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검색 사용자의 니즈에 맞추어 노출 영역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검색탭

광고더보기

광고더보기 영역은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정보를 보기 원하는 검색 사용자가 찾는 페이지로, 홈페이지 이미지도 함께 노출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25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사용자가 페이지를 변경하면 나머지 광고도 노출됩니다.

광고더보기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검색 결과 하단에 최대 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 모바일

모바일 네이버쇼핑(m.shopping.naver.com) 검색결과 하단에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모바일

검색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