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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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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광고를 이용하면 타게팅된 광고로 다양한 타겟에 도달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스토 리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편리하고 강력한 Facebook 광고

실제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

실제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

14억 명 이상이 Facebook을 사용하여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며, 그중 9억 명 이상은 매일 Facebook에 방문합니다. 1 Facebook에서는 위치, 연령, 관심사 등을 기준으로 타겟을 선택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도달할 사람들의 유형을 선택하면 그 사람들에게만 Facebook 광고가 표시 됩니다. 따라서 광고와 관련성이 높은 사람들이 광고를 보게 되므로 실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활발한 활동과 높은 참여도

활발한 활동과 높은 참여도

모바일 기기는 우리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제 누구나 검색, 커뮤니케이션 쇼핑 등에 휴대폰과 태블릿을 이용합니다.

Facebook에는 매일 7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휴대폰과 태블릿을 통해 가족이나 친구의 소식과 함께 Facebook 광고를 보고 있습니다.2 Facebook 광고는 사람들이 Facebook에서 보는 정보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포함되므로 노출 및 반응 가능성이 큽니다.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광고를 통해 사람들은 매장 약도를 보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동영상을 보고,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웹사이트 행동을 시작합니다.

Facebook에서는 광고 성과와 예산 지출 현황에 관해 알림을 보내드리며, 직접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관리하고 성과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광고 관리자 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 광고를 통한 브랜드 성장

참여도 높은 커뮤니티

5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참여하는 Instagram은 비즈니스 광고에 더없이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활발한 행동과 반응을 보이는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관련성 높은 타게팅을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넓힐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참여도 높은 커뮤니티

사람들에게는 광고를, 브랜드에게는 성과를

새 제품이나 이벤트를 알릴 때도, 앱 다운로드를 늘릴 때도, 전체 캠페인에 크리에 이티브를 추가할 때도 Instagram 광고는 훌륭한 성과를 냅니다. 실제로 Nielsen Brand Effect에서 측정한 Instagram 캠페인 중 97%에서 광고 상기도가 증가 했습니다.

사람들에게는 광고를, 브랜드에게는 성과를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Instagram은 다양한 광고 형식과 미디어 옵션을 제공하므로 비즈니스 목표와 예산에 맞추어 크리에이티브 게재 방법과 디스플레이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몇 가지 단계만으로 광고를 즉시 게재하여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